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마이크로마케팅 [Micro Marketing]

dudb2 2008. 7. 15. 16:08

  마케팅을 개별조직의 활동으로 파악하는 미시적 수준의 마케팅으로서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발견해 내고 그러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제품을 생산하여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창출하고 조직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려는 활동

구매의 중요성 지각, 구체적인 속성들의 상대적 중요성, 공급자들에 대한 태도, 공급자를 선정하기
위한 의사결정 규칙등을 근거로 하여 산업고객들을 세분시장으로 분할 하는 일 : 거시세분화,
계층적 세분화.
마케팅을 개별조직의 활동으로 파악하는 미시적 수준의 마케팅으로서 충족되지 않은 고객의 욕구를
발견해내고 그러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제품을 생산하여 제공함으로서 고객만족을 창출하고 조직의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려는 활동.

출처 : 국민경영짱
글쓴이 : 민준기082733 경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