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쏟아지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상품과 정보,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좀더 좋은것, 좀더 새로운 것, 좀더 색다른 것을 찾아 다니는 어떻게 변화할 지 모르는 고객들. 그들을 나비고객이라고 한다.
바로 이러한 나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줘서 그들의 행동을 규칙적으로 바꾸어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신종 마케팅 기법을
버터플라이 마케팅이라고 한다.
출처 : 국민경영짱
글쓴이 : 문기대082729경영 원글보기
메모 :
매일 쏟아지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상품과 정보,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좀더 좋은것, 좀더 새로운 것, 좀더 색다른 것을 찾아 다니는 어떻게 변화할 지 모르는 고객들. 그들을 나비고객이라고 한다.
바로 이러한 나비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줘서 그들의 행동을 규칙적으로 바꾸어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신종 마케팅 기법을
버터플라이 마케팅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