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채팅서버구축, 애플릿 설치, ActiveX설치 등의 절차 없이 간단히 구현됩니다. |
2. |
웹 서버에 응용프로그램설치 없이 구현되며 회원가입이나 프로그램 설치, 고객들의 어떠한 동의나 번거로운 인증절차 없이 간단히 구현됩니다. |
3. |
본 프로그램은 관련특허 20건이 출원 및 등록된 세계최초의 완전 실시간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
4. |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 도메인을 서비스할 수 있어 효과적인 사이트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
5. |
현재 접속자가 어떤 키워드를 조회하여 현재 접속 중 인지 알 수 있다. |
6. |
현재 몇 명의 접속자가 동시에 접속 중인지 완전 실시간으로 보여집니다. |
7. |
접속자가 찾는 정보를 운영자가 찾아서 접속 자 화면에 띄울 수 있습니다. |
8. |
자주 사용하는 대화(상담)내용을 미리 입력하여 타자가 느린 사람도 마우스 클릭으로 신속하게 대응. |
9. |
여러 명 의 운영자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든 몇 명이든 상관없이 관리 가능합니다. |
10. |
동시 상담자를 설정하여 동시에 여러 명 과 상담할 수 있습니다. |
11. |
상담 중에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12. |
접속자가 해당사이트의 회원인지의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
13. |
접속자가 운영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
14. |
운영자와 접속자간의 대화횟수를 나타내며 사이트를 나갔다가 IP를 변경하고 쿠키가 제거되어 다시 사이트를 접속하여도 대화했던 접속 자 라는 것을 횟수까지 정확히 인식합니다. |
15. |
최초 대화시작 시 소리로 알람을 알려줍니다. |
16. |
운영중 업무를 방해하는 등 문제를 야기하는 접속자의 경우 해당 접속자의 대화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
17. |
특정 IP의 접속차단 설정으로 해당 사이트의 접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18. |
운영자가 로그인 중일 때만 완전 실시간 상담이 이루어지며 반대의 경우는 부재중으로 표시됩니다. |
19. |
대화창 이미지 또는 색상, 위치 등을 사이트의 특성에 맞게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
20. |
유입경로 및 검색어 분석등의 통계자료를 통해 사이트 운영 및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데이터를 제공. ( 페이지뷰 통계, 유입URL상세, 방문자 유입키워드, 유입 검색엔진, 유입 검색사이트 등 200여 로그분석자료를 제공하며 세계최고의 신기술 인증/신제품 인증, 특허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
21. |
문의상담 폭주시 자동알림 메시지로 “운영자가 상담중입니다. 잠시 후 이용하세요.” 라는 메시지를 줍니다. |
22. |
계속적인 상담이 힘들 경우 다른 상담자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
23. |
상담내용은 저장 또는 프린트할 수 있습니다. |
24. |
완전 실시간 상담시 예전 상담이력을 보면서 대화할 수 있습니다. |
25. |
오버추어 등 CPC광고의 클릭접속자 IP를 추적, 클릭 방문횟수와 접속상태를 완전 실시간 표시하여 오버추어 등 CPC광고의부정클릭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
26. |
사이트에 방문자가 접속 시 알람이 울리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27. |
접속자가 보고 있는 화면을 운영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8. |
접속자의 오버추어/구글 등 CPC광고의 접속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9. |
유동IP 사용자의 공유기 구분이 가능합니다. |
30. |
접속자 화면에 대화창이 열려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
31. |
키워드 별 구매 전환 률 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32. |
인터넷정보센터(KRNIC)가 제공하는 Whois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33. |
Window XP 팝업차단과 관계없이 대화할 수 있습니다. |
34. |
대화 창 을 사용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5. |
현재 접속자의 접속경로 키워드 등과 방문 후 이동경로 등을 알 수 있습니다. |
36. |
현재 접속자의 최초 방문과 재 방문, 상담이력을 구분하여 인사말을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37. |
자동인사말을 사이트의 성격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38. |
쿠키를 제거하고 IP를 변환하면서 접속하여도 동일 컴퓨터로 정확히 인식합니다. |
39 |
사이트에 접속한 모든 IP의 접속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0. |
일자 별, 시간대별, 방문 횟수 별 통계 등 과거 형이 아닌 완전 실시간 통계를 보여줍니다.. |
41. |
상담가능, 부재 중 대화 창 감추기 등 운영자의 상담설정 상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2. |
재 방문자 접속이력, 정확한 구분, 상담내역까지 완전 실시간 즉시 확인가능 |
43. |
접속자 개 개인별 로그분석, 접속만 하여도 로그분석 [세계최초 유일] |
44. |
사이트의 중요한 로그자료는 일반상담직원에게 공개하지 않아야 할 경우 부 관리자 적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5. |
쿠키차단, 보안 설정 값을 높여서 접목한 경우도 IP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6. |
고객을 유형별로 구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47. |
CPC 부정클릭 관련 자료를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48. |
웹 상으로 A/S 접수 받아 신속히 처리, 고객콜 센터 운영중입니다. |
49. |
홈페이지에 접속중인 방문자를 강퇴 시킬 수 있습니다 . |